728x90



밀스틱만 주구장창 먹는 내가 불쌍(?)해 보였는지 언니가 쿠팡에서 시켜준 현미곤약 크런치.
5개가 묶어있어 7000원이다. 한 봉에 1200원인 셈!



한 봉의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질소포장하나 없이 옹골차게 들어있는거치곤 꽤 많이 들어있는 편인거 같기도..?🤔




영양정보!
언니말로는 다이어트 간식 치고는 성분이 막 엄청 좋진 않지만, 이 정도면 그래도 좋은 편에 속한다했다!
나는 성분 이런건 잘 안보고 오로지 칼로리만 보는 애라,,, ㅋㅋㅋㅋㅋㅋㅋ 한 봉 다 먹어도 275칼로리 밖에 안한다며 양도 많고 아주 좋다고 만족했다😵‍💫




안에는 총 7개가 들어있고, 질소포장없이 가지런히 꽉 차게 들어있다. 그리고 여름이라 그런지 조금 녹아서 끈적하고 자기들끼리 붙어있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어쩔수 없나보다.




맛은 아주 훌륭했다! 시중에서 파는 쌀과자 같이 달달하고, 빠삭해서 식감이 매우 좋았다! 눅눅하면 어떡하지, 하고 조금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얼마나 바삭하면, 한 봉 다 먹고 입천장이 까질 정도였다🤣

현미와 곤약을 이용해서 인지 칼로리도 낮고, 바삭한 식감에 달달함까지,, 나같이 다이어트중 간식 못 잃고, 단거 좋아하는 다이어터에겐 아주 감사한 간식임에 틀림없다! 발견해서 사준 언니에게 매우 감사하다😈✨


총 점: 4.5/5
재구매의사: 있다✨ 담백한 밀스틱이 아쉬우면 가끔씩 이걸로! 끊지 못하는 달달한 간식💓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