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오리사과의 풋내가 더 좋다🍏
빨간사과보단 덜 달지만 아오리사과 특유의 풋내가 너무 좋아서 아오리사과 나올때만 기다리는 1人
제일 좋아하는 과일 탑3는 체리🍒, 수박🍉, 메론🍈

더 뽑아보자면 역시 청사과🍏랑 ‼️말랑한‼️ 복숭아🍑 으음 역시 복숭아는 말랑말랑해서 과즙이 뚝뚝 흐르는 맛으로 먹지✨




얼마전 언니랑 여배 한일전 보면서 먹부림🥰✨
역시 더운날엔 맥주가 짱이긴 하다ㅜ 이 날 둘이 삘받아서 맥주 먹고 과일에 과자 조지고 부족해서 편의점 2차 털이🤣 근데 여기서 부터 잘못된듯
둘이 배터지게 먹고 속 부대껴서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이제 무리해서 먹지 말자고 언니랑 다짐한날.. 암튼암튼 한일전 진짜 감동적쓰,,,,,,
진쨔 한일전 MVP는 누가봐도 정아선수💓🏆
내일 4강 응원도 퐈이팅있게 해야지👊



🐭🐹🐥🐣



어제, 집 근처에서 운동하는데 오리 가족을 봤다. 새끼오리 7마리랑 어미오리였는데 어미오리랑 새끼오리 7마리중 5마리는 하천의 높은 턱(?)으로 올라갔는데 나머지 두마리가 못올라가고 엄마찾아 꽥꽥 거리는데,,,
하,,, 그 소리 듣고 엄마 오리도 안보이는 새끼 찾아 꽥꽥거리는데 언니랑 멀직이서 지켜보면서 어떡하냐고 발 동동🥲 아니!!! 밑에 있다고!!!! 위에 있다고!!! 이러면서😭 결국 서로 만났는지 어쨌는지는 모르지만...
못 만났다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네,,,, 휴



언니랑 얼마전 먹었던 클라우드 생🍻넘 맛있어서 테라를 제치고 최애 맥주로 등극해따🍺💫
언니가 무알콜 맥주도 먹어보라 해서 언니랑 기세등등하게 오늘 마트에서 하이트 제로 맥주 사왔는데‼️ 과연 어떨지🤔
사면서 ㅋㅋㅋㅋ 후레쉬베리 세일하길래 사고싶어서,, 주위 얼쩡이면서 왔다갔다 했더니 언니가 눈치까고 하나 사라며🤣 음 역시 난 빵파야
빵과자 최고,,, 몽쉘, 후레쉬베리, 오예스, 오뜨, 카스타드, 마가렛뜨 이런거,,, 라뷰💓✨


😈✨<-이거 두개 내 최애 이모티콘이라 그런지 되게 자주쓰는거 같다😶 근데 뭔가 ✨이거 하나 붙히면 블링블링해지는 기분탓,,,,,,



728x90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빵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  (7) 2021.08.20
왜지🤔  (2) 2021.08.08
더워서 미쳐버리겠는 요즘🥵😵‍💫  (1) 2021.07.28
식욕없는 사람들 부럽다  (2) 2021.07.16
복날이닭 치킨먹었닭  (2) 2021.07.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