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본에서 프리 새 극장판 어제 개봉했다,,, 부러워 나도 보고싶어🥺🥺🥺 이제 마지막 시리즈라니,,, 안돼 끝나지마😭 프리 덕분에 오타쿠 된 사람이라 뭔가 기분이 요상코롬 하댜,,, 휴,,, 영원한 내 본진🏊‍♂️ 우리나라에서도 개봉해줬으면🥲 이제 파는 장르가 하나 둘 다 완결나고 있는데요,, 무슨 낙으로 살지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억지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오빠 아님^^,,,,,


굿즈 많이 내줘,, 아크릴 스탠드 내줘 쿄애니,,, 12월달에 마츠 린 생일 굿즈 예약 받겠지? 태피 무조건 산다😈✨


봐야할것
2기 시작하기 전에 귀멸의 칼날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5기
도쿄 리벤져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