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어나자마자 밥먹고 국가건강검진 산부인과 진료 받으러 다녀왔다! 접수하는데 일반검진만 연장되어있고 자궁경부암검진은 연장안돼있다해서 멘붕😠
분명 연장전화 했을때 내가 일반이랑 자궁경부암 둘 다 연장해 달라 했는데^^^^^^,,,,,, 개빡침
그렇다고 전화 연결도 바로바로 되는것도 아니면서🤬
쨌든 그 자리에서 부랴부랴 다시 전화해서 연장하고 바로 접수하고 진료봄 ㅠㅠㅠㅠㅠㅠㅠㅠ


추가로 본 자궁초음파도 사실 걱정이 좀 많았는데, 다행히 아주 깨끗하다해서 안심 또 안심✨ 같이 가준 언니한테 고맙고, 너무 오래 기다리게해서 미안했던,,,, 아니 사람이 그렇게 많을 줄은...; 예약도 안된다하고!!!!!!!!!!!!


검진 받고 가뿐한 마음으로 운동하고 돌아오는 길에 언니랑 나름 속깊은 대화도 하고,,,,,,💓 메가커피 가서 빵집 리뷰 구경하다 언니한테 요즘 사고싶은거 은근슬쩍 말했더니 그래도 흔쾌히 사진 올리면 보고 정하자해서 갬덩🥲 물욕이 왕성한 나 자신이 싫고 한심스럽긴 하지만,,, 갖고싶어🥺 힝구,,,,
암튼 요즘 느끼는건데 정말 언니가 있어서 다행이고 감사하다. 역시,,, 자매가 최고👯‍♀️ 진짜 언니만한 친구가 없다. 인생친구이자 인생가족(?)임🥰






집에 오는 길에 비싼 계란 한판 사서 언니가 해준 계란말이🍳 언니는 내 전용요리사다 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해주는 요리중 제일 좋아하는 계란말이✨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콘이랑 모짜렐라 치즈까지 듬뿍 넣어줘따 히히 빨리 내일 먹고싶다😈 혼또LI ㅇrㄹiㄱr또,,,,🌟
집에 오니 도착해 있던 언니를 위해 제작한 키링도 마음에 아아아주 들어해서 다행이여따😖





얼마전 먹었던 그릭요거트🥣
포도 한 송이 사서 같이 곁들여 먹었다.





포도 다 먹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인 체리 사서 같이 먹기🍒 제일 좋아하는 체리+제일 좋아하는 그릭요거트=맛없없✨ 체리 비싼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진짜 넘 맛있었다 휴,,,,,



식습관을 바꿔보려하는데 처음엔 좀 허전하고 힘들수 있지만 바꿔보도록 노오력 해봐야지🤔
현재 식습관이 밥1:간식9이면 앞으론 밥9:간식1이 되도록?! 것도 지금은 밥을 두부나 계란, 닭가슴살 소세지 같은걸 먹는데 이젠 일반식으로 슬슬 넘어가야 할거 같다,,,, 건강(?)을 위해서🙄,,,?

728x90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날이닭 치킨먹었닭  (2) 2021.07.12
단거 먹고싶다  (2) 2021.07.04
북한산 다녀옴  (2) 2021.06.19
정신차리자^^  (5) 2021.06.18
🐶피곤쓰  (6) 2021.06.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