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선식탁🥗


요즘 여행다니면서 잘 먹고 다녔더니 몸무게가 급증했다🥲 정신차리고 클린식하려고 언니랑 같이 샐러드 먹으러 감. 목살샐러드는 약간 양념갈비 같아서 맛있었다. 닭가슴살은 지난번보다 애들이 얇아져서,,, 웅,,, 너희가 다이어트했니? 이러면서 언니랑 와구와구 먹음ㅋㅎ 우리 사전에 남기는건 없다🍽



콘추가 만들어주세요. 콘...!!!!! 콘!!!!!!!!!





그리고 오는 길에 성신여대 들려서 또 그릭요거트💓
너 왜 안질리니? 게다가 오랜만(?)에 먹어서 인지,,, 하,,, 세상 맛있어서 눈물 났음;
대용량으로 포장해서 당분간 걱정은 없다 히히 세상행복,,, 언니가 내가 그릭요거트 포장할때 제일 행복해 보인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그래놀라랑 코코넛청크 넣고 먹어따
포도는 청포도 일줄 알았는데 적포도 였다. 포도가 먹고 싶었어서 맛있었다✨




이건 지난번에 언니랑 매장에서 먹었던 것,,, 뭔가 매장에서 먹을때 토핑이 더 많은거 같은 기분탓..?


요즘 왜이렇게 자도 자도 피곤하지? 뭔가.. 잠은 많이 자는데 피로가 안풀리는거 같은.. 근육이 부족한가?



🤑네이버 페이 부자🤑


네이버 블챌 한거 다 들어왔다✌️ 치킨시켜 먹즈아!!!!

아 그리고 이번주에 건강검진 받으면서 초음파 검진받을거라고 일요일에 일기적었는데 월요일에 생리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 진쨔,,😵‍💫
무튼, 난 작년도 대상이였어서 연장신청해놨고 다음주 목, 금 즈음에 산부인과 갈 생각인데 아직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게따🤔 휴,, 어서 정해야 하는데


728x90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도 언니가 있어 다행인 요즘🙃  (2) 2021.06.25
북한산 다녀옴  (2) 2021.06.19
🐶피곤쓰  (6) 2021.06.13
여수 와떠효✨  (2) 2021.06.09
아쉬움을 뒤로하고  (2) 2021.06.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