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언니와 둘이 갔던 제주도 여행.
길었던 여정이 끝나고 집에 오는 날🥺(쓰고 있는 지금은 이미 집이지만,,)






일어나서 씻고 오픈 시간 맞춰서 간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자매국수. 일부러 여유있게 오픈10분 전에 도착하게 갔는데도 대기 줄이 있어서 깜놀😳
9시 오픈이라 아직 들여보내지 않아서 인지 사람들이 몰려 있는데 약간 번잡스럽고 정신없었다ㅠ 코로나도 걱정되고,, 무튼, 대기 예약 걸고 몇 분 지나지 않아 안으로 들어갔다! 대기 번호 부르는데 한 두번 부르고 없으면 바로바로 넘어가서 귀 쫑긋 하고 있어야 함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고기국수 하나와 돔베고기 소짜 시켜서 먹음! 아침으로 먹으러 온 사람이 많아서 돔베고기 시킨 테이블은 거의 손 꼽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제주도 여행을 몇 번 왔었는데 올때마다 고기국수를 먹었다 한다. 자매국수에서 먹는건 처음이였는데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고기도 지방과 살코기가 잘 섞여있어서 먹었던 고기국수 집 중에 제일 맛있었다 한다! 오오- 괜히 유명한 맛집이 아니였어🍜
나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자매국수. 다음에 또 제주도 오면 먹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았다.









그리고, 택시 타고 공항으로✈️
도착해서 체크인 하고 언니랑 면세점 구경하면서 이곳 저곳 돌아다녔다. 수입과자랑 초콜릿을 파는데 왜 우리나라에서 파는데 가격표기가 달러로 되어있냐며,,,,😮‍💨






구경할만큼 다 하고 비행기를 타고 다시 서울로 가자✨ 아쉬워 아쉬워 아쉬워😭 날씨가 진짜 좋았어서 더 아쉬웠다.






구름위를 나는 비행기. 신기해서 한 장.
무튼, 4박 5일간의 제주도 여행이 빠르게 지나갔고, 숙박과 비행기, 맛집과 길 저어어언부 다 책임지고 알아봐준 덴가이드,,, 언니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728x90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곤쓰  (6) 2021.06.13
여수 와떠효✨  (2) 2021.06.09
비온다며!!!!!!!  (2) 2021.06.03
벌써 삼일째라니🥲  (10) 2021.06.02
제주도 한라산 정복기✨  (3) 2021.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