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니니멀 구매후기!

 

 

 

 

 

 

 

 

 

 

 

 

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는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 동안 오비츠 소품 사러 동대문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블로그에 못 올렸다ㅠㅠ

무튼, 날씨가 점점 더 추워 지는데 내 새끼들은 얇디 얇은 너덜너덜한 기본 옷만 입고 있고...흑흑 항상 보면서 마음이 좋지 않았다는.........

추위에 떨고 있는 우리집 린쨩....하루쨩...마코쨩..........

 

 

 

 

 

 

 

 

 

 

 

따흐흐흑.....아무튼, 너무나 추워 보이고 너덜너덜한 옷을 입고 있는 우리집 삼둥이들을 위해 그동안에 모았던 돈으로 내새끼들 옷을 질렀다!

구매사이트는 오비츠로이드 옷으로 유명한 니니멀!

빠른 속도로 결제를 하고,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 바로 오늘! 드디어 내새끼들 옷이 왔다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홈페이지에는 구매 후 주말,공휴일 제외 10~18일 정도소요라 되어 있어서 되게 오래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일찍 왔다!!!!!

 

 

 

 

 

 

 

 

 

 

 

 

 

박스를 열고 물건을 꺼냈을때!

꼼꼼히 포장되어 있고, 영롱한 내 새끼들 옷이 나를 반겨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어서 입혀보고 싶어서 두근두근 거렸다ㅠㅠㅠㅠㅠ

택배도 우체국 택배를 사용해서인지 진짜 빨리옴!!! 수요일 점심즈음에 운송장이 떠서 목요일 낮12시에 받음!!!

 

 

 

 

 

 

 

 

 

 

 

바지와 반팔티,오버셔츠와 목도리,가디건!

바지는 검은색 기본바지로 긴바지를 선택했고, 기본티는 어디든 받쳐입기 좋으니까 흰색으로 골랐다. 오버셔츠는 남색,검은색,다크그레이를 샀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검은색이랑 남색이 잘 구분이 안간다ㅠㅠ 자연광에선 다르겠지...? 실제로 보면 구분이 가는데ㅠㅠ사진을 못찍는 날 탓해야지,,,,,

그리고 가디건!!!!하.,,,,,,,,,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일 사고 싶었던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아이였다ㅜㅠㅠㅠㅠㅠ

목도리는 털이 많이 빠져서 겉에 털을 손질해줘야 할거 같다!!!! 그리고 촉감이 엄청 보들보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팔티에 검은바지 입은 모습!

그냥 이렇게만 입어도 감격이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낙 니이텐고 안에 들어있던 기본 옷이 그지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바지 핏이 정말 이뻤다......나도 못내는 바지핏을 오비츠가 내고 있음;;;

 

 

 

 

 

 

 

 

 

오버셔츠 입은 내새끼들 모습!

린은 검은색 오버셔츠, 마코토는 다크 그레이 오버셔츠, 하루카는 남색 오버셔츠를 입혀줬다!

나는 하루가 제일 잘 받는다 생각했는데 언니는 린이 제일 잘 어울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옷은 블랙엔 블랙이라며.........

사실 내 새끼들 is 뭔들.....................................꺄흑흐그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남친룩처럼 입힌다고 열심히 골랐는데 넘 잘어울린다 히히히히히

 

 

 

 

 

 

 

 

 

목도리까지 해주니 진정한 겨울룩!!!!!!

악 너무 귀엽고...사랑스럽고...흑흑흑 입히면서 올라가는 광대를 주체하지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목도리를 해주고 다시 푸니까 옷에 목도리 털이 엄청 붙었다ㅠㅠ 털 정리를 안하고 입혀서 그런듯ㅠㅠㅠ흑흑

아무튼 털을 떼어주고 얼른 가디건을 입혀봤다!!!두근두근

 

 

 

 

 

 

 

 

 

 

 

하.............하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린은 분홍색, 마코토는 민트, 하루는 하늘색! 세트로 안입히면 안되는 병걸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입히는거 도와줬는데 단번에 하루한테 하늘색 입히길래 내가 놀래서 헐..어떻게 알았어? 하니까 머리색에 맞춰서 산거 아님? 내가 널 모르냐?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내 머리 꼭대기에 있음;;;;

하........저 손등을 살짝 덮는 길이ㅠㅠㅠㅠㅠㅠㅠㅠ므ㅏㅠㅠㅠㅠㅠㅠㅠㅠ넘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ㅎㄱ흐긓그어흑흑

 

 

 

 

 

 

진짜 너무 귀여워서 눈물 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은품으로 온 사탕이랑 인형들고 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당분간은 오버셔츠입고 다닐듯하다!!

가디건은 봄에 입혀야징~~~~!~!!!!~!!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