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ree!프리!나나세 하루카 니이텐고 구매후기(코믹스 아트)

 

 

 

 

 

 

 

 

 

 

 

 

여! (이 오빤 왜 항상 이렇게 인사하는지 모를 일......)

지난번 포스팅과 이어서, 마코토와 세트로 산 하루카 니이텐고!

하루카 니이텐고를 작성하기에 앞서, 뭔가 나에게 하루카는... 약간 최애는 최애, 하루는 하루.

이런 느낌인 캐인데, 뭔가 항상 하루가 행복했으면 좋겠고..... 더 이상 안힘들었으면 좋겠고.. 약간 그런 캐다..흑흑

약간 잠재적 하루맘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나 말고도 이런 분들이 꽤 많을거라 생각....아닌가요?..머쓱..

항상 자유형만들 고집하던 하루가 이번에 프리3기에서 이쿠야와 함께 개인 혼영에 참가했는데, 맨날 자유형밖에 안한다던 하루가 혼영을 했을땐 충격이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또 이렇게 하지 않으면 이쿠야와 함께 수영하지 못하니까-하고 말하는 하루의 모습을 보며 참 하루답기도 하고 그랬음..

 

 

 

 

 

 

흑흑..하루...내 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코토와 세트로 산 나나세 하루카 니이텐고! 구매처는 코믹스아트(http://comics-art.co.kr/) 

배송도 안전하게 오고, 문의도 친절하고 빠르게 답해주는 편이라 앞으로 피규어 살 일 있으면 쭈욱 여기서 살 예정이다!

떨리는 손을 부여 잡고 오픈한 하루카 니이텐고ㅠㅠㅠㅠㅠ

 

 

 

 

 

 

 

 

하루카 니이텐고 박스의 윗면, 앞면, 옆면과 뒷면!

프리 니이텐고들은 왜 박스도 예뻐....?ㅠㅠㅠㅠㅠㅠ박스 마저 소장가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카가 1번, 마코토가 2번, 린이 3번이다!

 

 

 

 

 

 

 

 

하루카 니이텐고 박스 안의구성품들!

애니자체에서도 하루카가 표정변화가 거의 없는 편이라 그런지...표정파츠들 표정이 거의 비슷비슷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과 조금 웃는 표정, 화난 표정순이다! 

언니가ㅋㅋㅋㅋㅋㅋ하루의 슬며시 웃는 표정을 보고 뭔가 업신 여기는표정같다며...니가?ㅋ 이러는거 같다는데....핰ㅋㅋㅋㅋㅋㅋ참나....

 

 

 

 

 

 

 

 

저렇게 슬며시 웃어서 더 귀여운거거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우리 하루의 귀여움을 모르는 당신....

어쨋든 하루카 니이텐고도 중복 표정파츠없이 와서 다행이였다!

 

 

 

 

 

 

 

나나세 하루카 니이텐고 수영복 입은 모습.

어째 수영복이 좀 작아 보이냐......팬티는 아예 거들떠도 안봄ㅠㅠㅠㅠ 어짜피 안맞을거 알기에..다른 의도는 없었음^^

 

 

 

 

 

 

 

 

 

 

^^...........앞서 포스팅한 마코토도 그렇고, 먼저 산 린도 안맞으니 당연히 하루도 안맞겠지 뭐^^

 

 

 

 

 

 

 

조립 완성한 하루카 니이텐고!

뭔가 셋중 제일 완성도가 높은 느낌..이였던게 유일하게 하루만 바디와 헤드가 꼭 맞고, 린이랑 마코토 니이텐고 옷은 바지가 헐거워서 어벙벙한데 하루만 꼭 맞았다. 길이도 하루만 조금 더 짧음!!!!!!!이거 왜 이런지 아시는 분????????????? 그냥 랜덤인가요???????????

 

 

 

 

 

 

 

 

 

인화한 사진과 하루쨩,,,,,그렇게 웃으면 야바이데쓰요 하루쨩.......

다음주에 12화 엔드카드나오는거 보고 사진인화 더 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그렇게 프리! 니이텐고 전 종 모으기 성공! 더이상 우리집 린은 외롭지 않게 되었다 한다......☆★

똥손이지만 내가 열심히 옷도 한 번 만들어 볼게......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