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합정역 애니플러스샵 프리! free! 굿즈 구매후기

 

 

 

 

 

 

 

 

 

 

 

 

 

 

 

 

29일, 바로 어제. 언니와 함께 합정역 애니플러스샵을 다녀왔다!

그 전날인 28일, 프리 굿즈를 구경하고 싶은데 어디서 판매를 하지? 하는 마음에 열심히 서치해본 결과,

합정역 애니플러스샵에 프리굿즈가 소량으로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에 언니한테 수줍게 다음에 시간나면 같이 가달라고 카톡을 했다.

거절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흔쾌히 수락해 준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 가주냐는 말에 머뭇거리며 다음주 중...?하고 대답했는데,

왜 다음주에 가냐며ㅋㅋㅋㅋㅋ내일 가자! 라며 쾌녀의 향기를 뿌린 언니........기다리지 못 하는 덕후(=나)의 마음을 잘 아는...덕잘알.... 당신.......사실은 덕후지.....?

아무튼 그렇게 언니와 함께 합정역으로 향했다! 

 

 

 

 

 

 

 

 

 

 

 

 

 

 

 

 

 

 

 

   

 

 

합정역에 도착해 8번출구 쪽으로 향하니 교보문고로 가는 길이 이어져 있었다.

혼자 설레하며 교보문고 안으로 입성!!!!!!! 일단 A동과 이어져 있었기에 그냥 지나치고 B동을 향해 갔다. 

사실 길치라 언니가 길 다 찾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쩝... A동에서 B동으로 가는 길을 따라가다 보니, 저 멀리서 주황빛의 영롱한 애니플러스샵이 보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가장 먼저 들어가면 보이는 가챠기계들!

종류가 진짜 어마어마 했다. 하이큐!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포켓몬, 디즈니, 오소마츠상 등등.. 그 외에도 수많은 가챠가 있었으나 내가 파는 코난이나 프리는 없어서 패스! 가격은 2000원~3000원. 대부분이 이천원이였던걸로 기억한다.

 

 

 

 

 

 

 

 

 

 

 

 

한 쪽 면에는 이렇게 애니메이션 CD를 들을수 있게끔 장소도 마련해 놓았다.

내가 갔을때에는 일본에서 프리3기 엔딩CD가 발매된 후여서, 구경이라도 해야겠다 했는데 아직 입고가 되지 않은건지 없었다ㅠㅠㅠㅠㅠ 그런데, 이날 운이 안좋았던 건지 집에 도착하니까 CD가 입고 되었더라^^..............ㅠㅠㅠㅠㅠㅠ흑흑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굿즈와 피규어들! 이 외에도 다른 애니 굿즈랑 넨도로이드, 이치방쿠지(제일복권)등등 구경거리가 엄청 많았다.

내가 만약 프리말고 다른 애니도 파는 겸덕이였으면 거의 두시간은 기본으로 있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기 전날인 28일 까진 인기 애니메이션인 러브라이브!션샤인과 콜라보로 카페를 했다 하던데, 내가 간 날은 콜라보 카페가 끝난 직후라, 구경조차 할수가 없었다.

 

 

 

 

 

 

 

 

 

 

 

 

 

그리고, 대망의 프리굿즈들 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들 넘 이뿌다.....☆★ 소량으로 있다더니 정말 소량이라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니플러스 프리! Free! 굿즈 가격

돌고래 아이콘 파우더 가루채 6,000원

목걸이 11,000원

팜플렛 15,000원

거울 10,000원

끈 파우치형 가방 22,000원

마우스패드 8,000원

미니커텐 30,000원

대형패드 50,000원

양면 수납 클리어 파일 6,000원

클리어 파일 4,000원

빅 아크릴 챰 15,000원

 

돌고래 아이콘 가루채는 케이크같은거 위에 데코용으로 꾸밀때 쓰는거 같았고, 목걸이는 목에 거는 핸드폰 목걸이 줄? 같은 거라 보면 될거 같다. 줄에 하루카와 마코토, 린이 그려져 있던걸로 기억. 끈 파우치형 가방은 두종류였는데, 세일러 버전이 예쁘더라ㅠㅠㅠㅠㅠㅠ........

아참, 빅 아크릴 챰은 하루카와 마코토 두 가지 종류밖에 없었다!

 

 

 

 

 

 

 

 

 

그렇게 굿즈를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전광판에 마침 프리가 나오길래 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밍나 금요일 밤 11시 애니플러스 하세요

전광판으로 보니까 더 이쁘고....덕심 더 차오르고....흑흑......

 

 

 

 

 

 

 

 

 

 

 

 

 

 

내가 사온 굿즈들!

많은 종류가 있던게 아닌만큼 많이 사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첫구매한 내새끼들 굿즈라 그런지 너무나 감격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

거울과 클리어파일 두가지, 총 이만원 지출! 남들이 봤을땐 왜 저런거에 돈을 쓰지? 하고 한심하게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나한텐 너무나 행복한 지출이였다ㅠㅠㅠㅠㅠ흑흑

   
   

 

 

 

 

 

 

 

 

먼저, 거울! 

앞면에는 소스케와 린이 그려져 있고, 뒷면은 그냥 하얀색이다. 저 사진 하나 프린팅 되서 만원인게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이쁘면 됐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우리 린 팔뚝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흑흑

오픈형 거울이라 탁상에 내려놓고 쓰기에도 유용하다! 크기는 아이폰 6와 비교한건데 내가 지금 가지고 다니는 거울에 비하면 작은 크기는 아닌거 같다!

 

 

 

 

 

 

 

 

 

쓸 일은 없지만 린과 소스케가 너무 아름다워 산 굿즈1

이미 모든 교육과정을 거친 나에겐 전혀 필요치 않은 클리어 파일이지만....... 저 파일을 보는 순간 전 느꼈어요...이건.....사야한다고.........흑흑

사메즈카 져지를 입은 린과 소스케....ㅠㅠㅠㅠ흑흑 나도 껴주라ㅜㅠㅠㅠㅠ

뒷면은 마츠오카 린의 상징동물인 상어와 야마자키 소스케의 상징동물인 고래상어가 그려져 있다!

     
     

 

 

 

 

쓸 일은 없지만 유카타를 입은 하루카와 마코토, 나기사, 레이, 린이 이뻐서 산 굿즈2

이 클리어파일은 양면 클리어 파일인데, 양면 클리어 파일은 종류가 두가지였다. 하나는 내가 산 거고 나머지 하나는 위에 산 거울에 그려진 린과 소스케가 그려진 클리어파일. 

사실 맨 처음에 이 파일을 미쳐 보지 못하고, 린과 소스케가 그려진 파일을 사느냐 마느냐고 언니와 대화를 나눴는데, (의외로 내가 거울과 모양이 똑같으니 사지 말까?고 언니는 그냥 기념이니까 하나 사라 였다ㅋㅋㅋㅋㅋㅋㅋ당신....숨겨진 덕후임이 틀림없어....어쩜 그렇게 덕후를 잘알아...?) 무심결에 옆에를 봤는데, 아니 글쎄.....!!!!!!!!!!!!이게 뭐람!!!!!!!!!!!!!!!센세!!!!!유카타라뇨??????센세!!!!!!!!!!!!!!!!!!!!!!!!!!!!!!!!!!!!!!!!!! 홀리듯이 언니...이거야...헠헠 하고 집어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카타를 입은 하루카와 마코토, 나기사와 레이, 린의 위에 그려진 상징동물들!나나세 하루카는 돌고래,타치바나 마코토는 범고래,하즈키 나기사는 펭귄,류가자키 레이는 나비, 마츠오카 린은 상어!

너무 이쁘다ㅠㅠㅠㅠ흑흑 클리어 파일 쓸 일 진짜 없지만...누가 굿즈를 쓰려고 삽니까^^.......두고두고 애지중지보는 맛에 사는 거죠...예...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