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ree!프리!마츠오카 린 니이텐고 구매후기(코믹스 아트)

 

 

 

 

 

 

 

 

 

 

 

 

지난 8월달엔 제 생일이 있는 달이 였는데요, 아무도 챙겨주지 않는 흔한 아싸의 생일..... 

그렇다면 혼자 스스로에게 선물을 줘보자^^ 하고 나름 이벤트를 준비해봤슴다... 내가 가장 갖고 싶어 하고, 평소에 살 수 없었던 걸 내가 나에게 선물로 주면 참 좋을거같다는 생각에 아, 그렇다면 피규어를 구매해보자! 하는 생각에 생일이 다가오기 한 달 전부터 여러 사이트를 둘러보았다ㅋㅋㅋㅋㅋ

그렇지만 피규어 값이 어마어마 하더라ㅠㅠㅠㅠㅠㅠ 포기하려던 찰나에, 엄마가 선물이라고 생일날 용돈을 주었고.... 

 

 

 

 

 

 

 

 

그렇게 내 통장은 텅장이 되었다^^

아, 그럼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 아니라 엄마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생기는데, 제 카드를 스쳐 지나갔기 때문에 내가 사서 주는 선물인걸로(찡긋)

아무튼 여러 피규어를 알아보던 찰나에 프리 니이텐고를 보았고, 피규어보단 *오비츠로이드를 더 갖고 싶어 했어서 과감하게 니이텐고를 구매하기로 결정!

종류는 하루카와 마코토,린 세종류인데 그 중 린을 데려오기로 했다!

 

 

 

넨도로이드:원 캐릭터를 극단적으로 단순화(디포르메)한, 기본 사이즈 100mm(10cm)정도 크기의 2등신 피규어 제품군

오비츠:오비츠 제작소로 불리며, 주로 인형 소체를 만든다. 인형 소체는 1/12(11cm), 1/6(24cm등), 1/3(50cm전후) 다 갖출 정도로 다양하다.

오비츠 로이드: SD 피규어인 넨도로이드를 헤드 파츠는 그대로 놔두고 몸만 오비츠 11로 바꾸어 개조

 

출처:나무위키

 

 

 

 

내가 구매한 프리 마츠오카 린 니이텐고는 애초에 오비츠로이드 형식으로 나와서 개조할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아무튼, 이 니이텐고를 구매하려고 여러 사이트를 뒤져본 결과, 쿠*에서 다음날 오는 배송에 최저가이기에 여기서 구매해야 겠다! 하고 구매. 언니는 기왕 사는거 안전하게 돈 좀 더주고 피규어 사이트에서 사지, 왜 쿠*에서 사냐고 나에게 타박했지만, 가장 저렴하고 배송이 빠르다는 이유로 언니말을 무시했는데....언니는 선구안을 가진 사람이였다^^......................................... 휴........

그리고 다음날 오는 배송이라 그런지 엄청 일찍 도착.

나는 피규어종류라 되게 꽁꽁 싸여 올줄 알았는데 그냥 비닐백에 배송이 왔다..읭.............

그래도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오픈!....했는데......분명 표정 파츠가 세종류인데 두종류가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에 문의글을 남겼는데 상담원이 자기가 보기엔 모르겠다 한다^^^^^^^^^딥빡..............

 

 

 

 

 

 

 

하......언니말 들을걸ㅠㅠㅠㅠㅠㅠㅠ

결국 환불하고 언니 말대로 피규어 사이트에서 돈 좀 더주고 재구매... 내가 이용한 사이트는 코믹스 아트 (http://comics-art.co.kr/)

21일 밤에 결제하고, 9월1일에 받음! 영업일 기준 5~8일정도 소요 된다 함!

 

 

 

 

 

 

 

 

 

 

 

 

배송온 사진! 하...그래ㅠㅠㅠ내가 원한 배송은 이거라구요ㅠㅠㅠㅠㅠㅠ우리 린쨩 배송중 어디 굴러도 뭐 하나 부서지지 않게 안전하게 와야 하는데...쿠*에서 온거랑 차원이 다르게 와서 일단 너무기뻤다ㅠㅠㅠ흑흑....이래서 피규어는 피규어 사이트에서 사야 하는구나..라고 깨닫는 계기^^

첫번째 사진속 원피스그림의 카드는 무려 할인쿠폰! 다음에 사용하라고 주시는거 같다.

 

 

 

 

 

 

 

 

떨리는 손을 부여 잡으며 영접한 마츠오카 린 니이텐고..!

하아...벌써 귀여워......

여기서 깜짝 놀란게, 내가 분명 쿠*에서 반품한 니이텐고는 오른쪽 사진에서 처럼 비닐이 쌓여져 있지 않은 상태였는데, 내가 코믹스 아트에서 받은 니이텐고는 비닐이 쌓여진 뭔가 진짜 새제품 같은....기분이 들게 하는.........설마......쿠*에서 내가 반품한거...........누가 샀다가 표정파츠가 중복인거 보고 반품했는데....그걸 다시.......내가........?설마........아니겠지..........지금은 팔지 않던데..

 

 

 

 

 

 

 

 

 

 

 

앞면과 윗면, 뒷면, 옆면들! 박스 자체도 깔끔하고 박스에 그려진 린쨩이 너무 귀엽다ㅠㅠㅠ흑흑 넘 사랑스러.........

그렇게 또 다시 중복 파츠가 있으면 어쩌지 라는 마음으로 개봉...ㅠㅠㅠㅠㅠㅠㅠ

 

 

 

 

 

 

 

 

 

안의 구성물은 이렇다. 얼굴 파츠3가지, 바디 오비츠, 옷, 수영복, 팬티, 신발, 손 파츠2종류에 특전인지 뭔지 모르겠는 한쪽 손 하나.

하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껀 다행히 표정이 중복없이 다 들어있었다!!!!!!!!!!!혼자 내적 소리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질뤄!!!!!!!!!!!!!!!!!!!!!!!!!!!!!!!!!!!! 쿠*에서 샀던건 화난 표정 두개에 웃고 있는 표정 하나ㅠㅠ 가장 원했던 표정은 저 희미하게 웃고 있는 표정이였는데ㅠㅠㅠㅠ흑흑흑 진짜 언니말대로 피규어 전문사이트에서 사길 잘했다ㅠㅠㅠㅠㅠㅠ받기 전날까지 또 중복이 있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에 잠을 설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참, 코믹스 아트에서 가입하면 3000포인트를 지급하는데 나는 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3000원 할인받아서 구매했다!

 

 

 

 

 

 

 

 

 

작고...소듕한...우리 마츠오카 린 니이텐고......

나 같은 똥손 of 똥손이 잘 조립할수 있을까...? 학교 다닐때에도 제비뽑기로 자리 뽑으면 항상 앞자리만 뽑고..... 랜덤 굿즈는 항상 중복에 최애는 안나오던 나의 똥손........... 뭐든지 부러뜨리고 파괴시키는 나의 이 거지같은 손이 우리 작고 소듕한 린쨩을 부러트리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으로 린을 조립하기 시작

 

 

 

 

 

 

 

 

 

다행히 조립 성공!옷을 입히기 전 팬티를 입혀 봤는데....팬티가 안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넷 서치해 보니까 팬티가 많이 작게 나왔는지 안맞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 그래서 우리집 린도 의도치 않게 노팬티.............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처음부터 크게 입힐 생각은 없었어^^

 

 

 

 

 

 

 

 

 

앉아 있는 린쨩........

 

 

 

 

 

 

 

근데, 니이텐고 헤드가 넨도 헤드보단 작다고 그러는데 그래도 원래 균형을 잘 못잡나요? 앉히는데 겁나 힘들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균형을 못 잡는 우리집 린쨩 ㅠㅠㅠㅠ흑흑 괜찮아 귀여우니까ㅠㅠㅠㅠ

 

 

 

 

 

 

 

 

 

 

 

 

저번에 인화한 사진들이랑! 넘 귀여워서 부실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 린쨩 앞으로 좋은 곳 많이 데려가 줄게...☆★

나도 덕친 생겨서 니이텐고랑 오비츠로이드 들고 덕투어 하고 싶다 흑흑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