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Free!프리!타치바나 마코토 니이텐고 구매후기(코믹스 아트)

 

 

 

 

 

 

 

 

 

 

 

 

 

 

끝났어.....끝.....여러분 프리 3기가 끝났어요... 제 인생도...끝........은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프리3기가 드디어 막방을 했는데, 마지막에 2020년을 기대하는 화면과 함께 끝이 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 2020년 까지 살아야 할 이유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지난 번 마츠오카 린 니이텐고 구매 후, 약 한달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 우리 린을 보고 있자니 자꾸만 하루카와 마코토가 눈에 아른거렸다ㅠㅠㅠ흑흑

 

 

 

 

 

 

 

 

 

 

갖고싶어....갖고싶어...흑흑...갖고 싶다고!!!!!!!!!!!!!!!!!!!!!!!!!!!!!!!!!!!!!!!!!!

원래 갖고 싶은건 가져야 적성이 풀리는 나이기에....진짜 아끼고 아껴서 결국 하루카랑 마코토 니이텐고를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이용한 사이트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코믹스아트! (http://comics-art.co.kr/)

추석쿠폰+지난 번에 산 린 니이텐고 구매후기 포인트+마코토,하루카 세트로 사서 그나마 조금 저렴하게 구매ㅠㅠㅠㅠㅠ추석쿠폰으로 제일 세일 많이 받음!! 나이스 타이밍....

추석 연휴도 끼어있고, 원래 배송예정일이 10월 2일이였는데 3일이나 빠르게 받았다!!!!!!

 

 

 

 

 

 

 

 

 

 

 

 

이번에도 안전하게 뽁뽁이로 이중으로 쌓여져서 옴!!! 박스샷 찍으려 했는데 빨리 열어보고 싶은 마음에 까먹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박스에 신문지도 들어있어서 어디 굴러도 안부서지게끔 안전하게 옴ㅋㅋㅋㅋㅋㅋㅋㅋ

헠헠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얼른 개봉함!!!!!!!!!!!!!!!!

 

 

 

 

 

 

 

 

 

 

 

 

 

 

 

옆면과 윗면, 앞면과 뒷면 샷!

아아아 넘 귀여워ㅠㅠㅠㅠ마코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저번에 린 니이텐고는 얇은 비닐에 쌓여져서 왔는데 하루카랑 마코토는 그런거 없음

그래서 조금 떨렸다.... 지난번 쿠*에서 반품한 린 니이텐고 처럼 마코토나 하루카 표정파츠가 같은게 있을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히 다 정상이였다!

 

 

 

     



 

 

 

 

박스 안의 구성품들!

헤어와 얼굴, 바디와 옷이 들어 있다. 개인적으로 셋중 마코토 표정이 제일 잘 뽑힌 듯...

특히 표정파츠중 제일 왼쪽 표정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세상 무해한 마코토의 표정...... 웃는것도 완죠니 미.소.천.사.긔★

 

 

 

 

 

 

 

 

구성품을 확인하고 이제 조립하려 하는데 너무 떨렸다..흑흑

린 니이텐고를 조립하고 데리고 다녔는데 하.... 무슨 종이인형도 아니고 왜이렇게 약한지ㅠㅠㅠㅠ흑흑 머리는 무겁고 몸은 헐겁고ㅋㅋㅋㅋㅋㅋ

진짜 애지중지 하면서 다님 ㅠㅠㅠㅠㅠㅠㅠ 뭐만 하면 머리가 데구르르.......... 내가 뽑기 운이 진짜 없는건지 원래 그런건지ㅠㅠㅠ흑흑

뽑기운 하니까 갑자기 생각난건데 몇일 전에 굿즈샵을 다녀왔다ㅋㅋㅋㅋ프리 굿즈 좀 사려고...

집에서 한시간이나 걸려서 간 곳이였는데, 그 곳에서 프리 카라푸카 두개를 샀는데.. 응 중복^^ 진짜 똥손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포스팅 하려했는데 빡쳐서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립 후 수영복과 옷을 입은 마코토.. 팬티는 역시나 작았다ㅠㅠㅠㅠㅠㅠ 아니 거 너무한거 아니오? 이왕 만드는거 조금만 크게 만들거나 잘 늘어나는걸로 만들던가!!!!그래서 린을 뒤이어 우리 집 마코토도 노빤스.....

 

 

 

 

 

 

 

 

 

마무리는 역시 인화한 사진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린의 바디와 헤드가 헐거워서 자꾸만 데구르르 떨어졌는데, 마코토의 바디와 헤드는 너무 꽉 끼워져서 둘이 바디를 바꿔줬다! 

그랬더니 원래 그게 서로의 바디였던듯 딱 맞았다는 해피엔딩......☆★

 

 

 

 

 

 

 

 

 

 

 

 

 

 

 

 

 

 

 

 

 

 

 

 

 

 

 

728x90

+ Recent posts